|
눈덮인 앞산과 마른수국 그리고 세탁기와 빗자루 - 자생의 함양수련원 정원이야기 72
by 자생 on 14:16:29 in 백일학교 정원 가꾸기
제가 가지고 있는 아이폰 카메라가 고장이 나서 사진이 흐릿하게 나옵니다. 이 근처에는 고치는 곳도 없고 서울이나 가야 고칠수 있을 것 같습니다. 아무튼 선명하게 나오게끔 잘 찍어 보겠습니다.
저번에 왔던 눈은 다 녹았는데 앞산은 그대로입니다. 모습이 경이롭게 보입니다.
장미를 5개 가져와서 하나는 앵두관 실내에서 관리하고 4개는 노지에 심었습니다. 꽃의 개화량도 비교해 보고 월동 상태도 보려고 합니다.
노지에 심은 장미인데 실내에서 키우는 것 보다 개화가 더딘것 같습니다.
항아리에 마른 수국과 팜파스를 꼿아두니 심심하지 않고 겨울에도 정원을 꾸미는데 도움을 주는 것 같습니다.
수국꽃이 말라서 이 상태로 겨울을 날것인데 겨울 소품으로도 좋은 것 같습니다.
남천 열매가 주렁주렁 달렸습니다. 마치 크리스 마스 장식을 해놓은 것 같네요.
드디어 30년된 오디관의 세탁기를 버리고 새 제품으로 교체를 하였습니다.빨래도 잘되고 모양도 예쁜 것 같습니다.
난로 옆에 있는 빗자루는 무려 40년이 지났다고 합니다. 골동품 찾는 재미도 솔솔 합니다. |
신청분야 또래상담을 위한 통찰력 미니게임 보급, 통찰력게임 키트를 보급하는 딜러교육, 딜러와 미니게임 안내자를 교육하는 마스터 교육 문의 : 홀로스평생교육원 보내실 내용 : 참가를 원하는 분야, 간단한 이력 계좌이체로 후원하실 분께서는 아래 사항을 입력하시고 입금해 주세요. 후원금액 : 청년백일학교 후원 : 1계좌 120만원, 매달 5만원씩 2년간 후원하시면 청년들을 위한 백일학교 장학금으로 쓰입니다(회원으로 가입해야만 후원이 가능합니다). 문의 : 홀로스 평생교육원 청년 백일학교 신청
서브페이지 내용이 나오는 영역입니다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