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감지깃발, 흑장미, 찔레꽃 그리고 창고뼈대 - 자생의 함양수련원 정원이야기 73
by 자생 on 18:02:53 in 백일학교 정원 가꾸기
여기도 이젠 영하로도 떨어집니다. 12월이 되니 나무들의 낙엽이 떨어지고 성장이 멈춘것 같지만 1년간 고생했으니 나무들도 쉬어야겠지요. 내년 봄에는 더 튼튼한 잎과 꽃과 열매를 내기 위해 준비하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.
감지 연습을 위한 감지 깃발을 38개 만들어 보리정원에 설치하였습니다. 리타님이 만드셨고 리타님과 꽃마리님이 설치해 주셨습니다. 감지 연습도 하고 게임을 만들어서 연습을 해도 좋을듯 합니다,
남천을 또 사다가 보리정원 군데 군데 심어 보았습니다. 이 계절 제일 예쁜 나무인듯 합니다
흑장미를 사다가 앵두관 연못 근처에 심었습니다. 장미는 검붉은 색이 제일 예쁜 것 같습니다.
장미 클라우디 데이에 스탠드를 설치하고 공기가 통하도록 전지를 해 주었습니다.
찔레꽃을 화분에 식재하였습니다. 장미에겐 밀리지만 그래도 오랜기간 오래 피워줘서 좋은 것 같습니다.
노지의 장미에서도 꽃이 폈지만 추위 때문인지 잘 피지는 못하는 것 같습니다.
연말 장식을 한 플라워 스탠드 뒤로 에버골드와 팜파스, 남천이 보이네요.
앵두관 환풍구가 깨져서 고쳤는데 깨끗하게 된 것 같습니다.
담마가든 앞에 창고를 짓고 있습니다. 빼대는 다 된것 같습니다. |
신청분야 또래상담을 위한 통찰력 미니게임 보급, 통찰력게임 키트를 보급하는 딜러교육, 딜러와 미니게임 안내자를 교육하는 마스터 교육 문의 : 홀로스평생교육원 보내실 내용 : 참가를 원하는 분야, 간단한 이력 계좌이체로 후원하실 분께서는 아래 사항을 입력하시고 입금해 주세요. 후원금액 : 청년백일학교 후원 : 1계좌 120만원, 매달 5만원씩 2년간 후원하시면 청년들을 위한 백일학교 장학금으로 쓰입니다(회원으로 가입해야만 후원이 가능합니다). 문의 : 홀로스 평생교육원 청년 백일학교 신청
서브페이지 내용이 나오는 영역입니다. |